-
대구 어린이세상
새로 개관한 대구 어린이 세상 어린이회관 공사소식이 드디어 끝나고 오픈하는날 맞춰 큰아이들은 학교까지 빼먹고 달려간 어린이 회관 지금은 대구 어린이세상일찍간다고 일찍 나갔지만 11시에 도착 그래서 2회차에 (11시 30분 ~ 1시) 이용 가능했다 막내인 21개월 아들 … 들어오지ㅜ말래도 자꾸 들어간다…. 민망 …. 30분이 너무 길어요……정확히 11시 30분에 직원분이 들어오라고 한다. 땡하자마자 들어가서 너무 잘논다 큰아이들은 벌써…
-
합천 저팔계 물놀이 식당
합천 물놀이 식당 합천 저팔계 식당 오늘 많이 덥다고 해서 합천에 있는 저팔계 식당을 다녀왔다. 인터넷으로 검색하고 미리 예약하고 다녀온 합천 저팔계 식당딱 들어가니 엄청 큰 달마시안 개가 반겨 주네요 사진에는 없지만 개를 손님없울땐 풀어 놓는듯 했어요 저희가 첫 손님이라 손님이 오면 바로 개집으로 들여보내니 걱정하지 마세요~~여기는 수영장이 떡하니 가운데 자리하고 있는데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…
-
화석

6월 초 어느 날 그녀는 그곳에 앉아 있었습니다. 따뜻하고 밝은 햇볕이 창으로 들어왔습니다. 집 아래 비탈의 벌떼가 윙윙거리는 신부의 홍조 같은 연분홍 꽃 안에 과수원이 있었습니다.
-
기타 등등

Rachel Lynde 부인은 Avonlea의 큰길이 작은 골짜기로 들어가고, 주변에 오리나무와 금낭화가 자라고, 오래된 Cuthbert 동네 숲에서 흘러나온 개울이 가로지르는 곳에서 살았습니다.
